본문으로 바로가기

TOP5 세계에서 가장 핫한 여자축구선수

category TOP5/연예 2016. 9. 7. 13:11

축구는 많은 활동량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이다. 축구선수들은 공을 따라 여러 방향으로 뛰어다니기 때문에 좋은 체력이 필요하고 또한 상당히 힘든 운동이다. 남자들도 힘든 이런 운동을 여자의 몸으로 해내는 선수들이다. 그런데 그녀들은 실력이 뛰어날 뿐아니라 아름다운 외모도 보유하고 있다. 지금부터 소개될 5명은 실력도 좋고 외모도 예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축구선수들이다.





5. Ali Kriegar

알리 크리거는 미국여자축구국가대표다. 그녀는 피파월드컵 챔피언을 포함해 올림픽 은메달 등 상당한 축구경력을 자랑한다. 현재 미국여자축구는 세계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녀의 사진들을 보면 항상 예쁜 미소를 하고 찍는 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Kosovare Asllani

코소바리 아슬라니는 스웨덴여자축구국가대표다. 그녀는 축구를 통해 많은 나라를 돌아다녔는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처럼 스웨덴 여자축구국가대표팀의 빠른발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스웨덴 국가대표는 세계랭킹 6위다.




3. Anouk Hoogendijk

아눅 호헨데이크가 네덜란드 여자 국가대표팀에 등록했을 때 그녀의 나이는 19세였다. 불과 5년후 그녀는 UEFA 여자 유로컵에서 결승골을 득점했다. 가장 최근에 그녀는 아스날로 소속을 옮겼다.


2. Alex Morgan

알렉스 모건은 미국의 여자축구 선수이다. 그녀는 1위에 뽑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세계에서 가자 유명한 여자 축구선수이다. 큰키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도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실력도 뛰어난데 모건은 미국여자축구의 득점왕으로 불린다.


1. Lauren Sesselmann

로렌 세셀만은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캐나다로 이주하여 캐나다 대표팀의 수비수로 활약 중이다. 여신다운 자태를 뽐내며 그것을 보여주는데 있어 두려움이 없다. 그녀는 축구선수로서는 의례적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그녀는 과거 러시아에서 선정한 세계최고미녀 18위에 올랐으며, 이번 리우올림픽의 섹시스타에 5위로 선정되기도 했다.